부야한의원, 참 인상깊었어요~~ - 자유게시판 [95쪽] - 부야한의원

자유게시판

제목부야한의원, 참 인상깊었어요~~
작성자김봉월 @ 2012.12.04 14:30:53

  지난주에 부야한의원에 다녀왔는데요. 인상깊어서 제 블로그에 올려보았습니다.

오랜 피부질환으로 2년정도 고생하고 있는데요. 남편 친구분의 소개로 청도에 있는 부야한의원에 다녀왔어요.

기존 한의원과는 뭔가 다른 특별한 인상을 받았는데요. 건물도 병원같지않게 인상적이고, 음악도 쿵짝,쿵짝~

출입문을 열자마자 10명이 넘는 직원들이 일제히 "안녕하세요~~~""우와, 깜짝 놀랐어요~~~"

많은 직원수에 놀랐고, 친절한 접수를 도와준 직원도 정말 감사했고, 박하차와 커피,맛있는 홍시,그리고 절편까지 정말 서비스가 이런거구나 진수를 보여준 느낌이랄까요? 멀리서 온 분들을 위한 식사대접까지 정말 무한감동이네요~

기다리는 동안 "기상나팔"이라는 원기를 든든히 하고,신수를 오르게한다는 약도 음용해보고, 지루하지않게 배려해주셨구요. 좋은 약이라고 해서인지 괜시리 힘이 나는듯했구요. 기상나팔도 한 통 구입해왔습니다.

진료를 해주신 오진화원장선생님도 화통하시고,시원시원하셨던것같아요. 여 선생님 세분으로 이루어진 환상의 의료진조합~같은 여성으로서 자랑스럽네요. 앞으로 몇개월동안 한약을 먹게 될것인데 이 약을 먹고, 제발 완치되기를 빌어봅니다.

그동안 몸이 않좋아서 많이 우울했는데 부야한의원은 첫인상부터 어떤 긍정적인 마음을 갖도록 도와주신것같아 벌써 반은 완치된듯 기분이 좋아졌어요~ 수납을 하고 나오는데 달력과 시계까지 챙겨주셨어요. 그리고 현관까지 나와서 인사해주어서 감사했구요. 집에 오자마자 우리집 거실 시계를 부야한의원 시계로 바꿔달았는데 스마일 표시가 중간에 있어서 그런지 시계를 볼때마다 저도 모르게 미소짓게 만드는것같아요~ 달력은 양력과 음력이 같이 표시되어 있어 어르신들이 보시기에 특히 좋은것같아요. 세심한 배려와 센스인듯~

3일뒤인 오늘 택배로 한약이 도착했는데 한약과 기상나팔 5첩,약복용법 그리고 나의 체질은 무엇일까요?하는 책자까지 정말 꼼꼼하게 챙겨주셨네요. 체질에 맞는 음식을 섭생하고, 좋지않다는 음식을 힘들지만 먹지않도록 저도 노력을 해야겠어요. 운동도 하라고 메모해주셨는데 열심히 하리라 다짐해봅니다.

인상깊은 부야한의원과 함께 꼭 저의 질환이 완치되리라 믿습니다~앞으로 좋아진 저의 소식을 꼭 전했으면하는 마음 간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