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미스 대구 태양인이제마한의원 선출 - 공지사항 [6쪽] - 부야한의원

공지사항

제목2017년 미스 대구 태양인이제마한의원 선출
작성자한의원 @ 2017.05.06 11:09:29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아름다움
2017년 미스코리아 지역예선 미스대구선발대회에 "미스 태양인이제마한의원 선정'

오는 5월 20일 , 2017년 미스대구선발대회에 미스 태양인이제마한의원이 선출됩니다.

최근 미스코리아 선발대회는 
단순한 외모중심이 아닌 재능과 성격, 지적 능력 등을 평가하는 내면적인 미를 겸비한 온 국민의 사랑을 받을 수 있는 ‘한국의 대표 미인’을 선발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미스코리아 대회의 첫째 지표는
여성인재 발굴 및 양성이라고 합니다. 무한한 잠재력을 가지고 있는 여성인재들을 발굴, 자신의 능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나아가 국가적 차원에서 발전할 수 있는 터전으로 자리매김할 목적입니다.

미스코리아 대회가 지향하는 두 번째 지표는
‘지역인과 함께하는 축제 한마당’입니다. 미스코리아 대회에 참가하는 ‘그들만의 축제’가 아니라 지역민들과 함께 어울려 웃고 즐거워하는 한바탕 잔치를 만들어 간다는 것입니다.

미스코리아 대회의 또 다른 지향점은 지역사회 기여입니다.
미스코리아를 활용, 사회봉사와 사회의 이익을 위한 다양한 공익사업전개가 바로 그것입니다.
여기에는 주최측의 노력 못지않게 지역주민들의 참여가 가장 중요합니다.

이에, 저희 태양인이제마한의원& 부야한의원이 2017 미스코리아 지역예선 대회 미스대구대회를 후원하여 대구 지역 뷰티산업의 발전에 공헌하고 더불어 한방 이너뷰티의 자리를 굳건히 다지기 위해  미스코리아 지역예선 미스대구 선발대회를 후원하게 되었습니다.

[태양인 이제마 한의원은 대구지역의 발전을 함께 도모하고 "이너뷰티"도 함께 합니다.
미스 태양인이제마 한의원 선출로 하여금 대구가 지향하는 뷰티산업을 홍보하고 나아가 우리나라 전통의학 사상의학을 널리 알리는데 최선을 다할것입니다.]

태양인 이제마 한의원은 대구 뷰티산업 발전을 위해 피부미용. 비만.다이어트 . 노화예방.을 사상체질의학을 바탕으로 체계적인 치료를 하는 곳입니다.

체질치료의 메카 ' 동의수세보원을" 을 편찬하신 동무 이제마 선생님의 사상의학을 널리 알리고 대구지역사회에 기여하겠다는 다짐입니다.

2017 미스코리아지역예선 미스 대구 선발대회 전야제를 비롯 본대회에 참석하시는 분들에게태양인이제마한의원의 노하우를 기록한" 태양인 이제마 " 체질을 알아야 산다.  건강책자를 선물로 증정해드립니다. ^^

미스코리아 지역예선 미스대구 선발대회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태양인 이제마 한의원]은 우리나라 순수전통의학 사상의학을 만드신 동무 이제마 선생님의 이름입니다.

대구 시지 월드컵 대로변에 위치한  주차장 900평. 놀이방 80평 " 태양인이제마 한의원 " 모습입니다. ^^
교통이 편리한 대구 도심에 자리하고 있지만 주변은 자연경관이 수려합니다 봉암 역사탐방길, 성암산 욱수골 등산로와 함께 태양인이제마 한의원 주변이 둘레길로 조성되어 있습니다. 월드컵 경기장은 가족들과 함께 소풍을 즐기는 장소로 유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