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이슬
생생이슬, 이럴 때 먹으면 좋아요
만성피로, 활력저하가 지속되는 분 / 생식기계 기능을 강화하고 싶으신 분 / 빈혈, 이명 어지러움증
탈모, 피부건조 및 가려움, 피부노화 / 안구건조, 시력저하 / 골다공증, 요통, 퇴행성관절염
성장지연, 성장통, 잦은 감기, 면역저하 / 기억력, 집중력 감퇴
생생이슬
생생이슬이 가지는 최대의 효능은 인체의 정(精)을 보충하는 것입니다. 한의학에서는 정(精)을 생식, 조혈, 성장, 발육, 정신(精神) 기능 등에 있어서의 원천적 물질이자 힘으로 볼 수 있습니다. 현대의학적 의미로 보면 정(精)의 역할은 세포의 재생산과 관련이 깊으며 요즘 주목 받고 있는 줄기세포의 효능도 한의학적으로는 정(精)의 효능에 해당되는 부분입니다. 정(精)이 부족하면 아이들은 성장이 더디어지고 어른은 노화가 빨리 진행됩니다. 따라서 인체 모든 부분에 정(精)은 필수적인 성분이지만 만약 정(精)이 부족해졌을 때 가장 빨리 기능저하가 나타나는 부분은 다음과 같은 계통입니다.
생생이슬을 꾸준히 드시게 되면부족해지기 쉬운 인체의 정(精)을 보충해주어 활력의 증진은 물론 노화로 인해서 오는 여러가지 증상들을 예방하는데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됩니다. 특히 과로와 스트레스, 수면부족, 과다한 전자파 노출, 니코틴 및 카페인 중독, 과다한 성생활 등은 인체의 정(精)을 고갈시키는 대표적인 원인으로 작용하므로 '생생이슬'은 현대인들에게 더욱 필요한 보약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생생이슬'은 이슬약입니다. 이슬약은 한약 처방을 탕약으로 달인 후, 이를 다시 전통 소주를 만드는 기법을 도입하여 아주 정미로운 성분을 이슬 형태로 정성스럽게 모아서 만든 약으로서 탕약의 정수(精髓) 즉, 에센스(Essence)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일반 탕약을 달인 후 다시 정미로운 성분을 이슬로 모으는 과정을 거치기 때문에 시간과 정성이 많이 들어간 약입니다. 이슬약은 약물의 소화 흡수율이 뛰어나 약효가 빠르게 나타나며 소화기 계통이 많이 약한 분들도 부담없이 드실 수 있습니다. '생생이슬'은 인체의 진액을 보충하고 활력을 증진시키는 탕약처방으로 만든 이슬약으로서 체내에 진액이 신속하게 보충이 되어 활력 증진에 더할 나위없이 좋은 감로수(甘露水)로 작용할 것입니다.
'생생이슬' 복용방법 및 보관 방법
성인은 하루에 2~3팩
소아는 하루에 1~2팩 (10세 미만은 하루 1팩, 10세 이상은 하루 2팩)
식전, 식후 상관없이 드실 수 있습니다.
'생생이슬'은 데우지 말고 그냥 상온으로 드십시오.
복용학는 도중에는 생무우는 가급적 드시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보관방법은 그늘진 상온에 보관하시면 됩니다.